맛집,까페 정보 1 페이지

맛집,까페 정보 목록

Total 61건 1 페이지
[61] 서울 낙원동 일미식당 이용후기 댓글4 인기글
작성자 : 호위무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 작성일 : 2016-02-17 | 조회수 : 2198 | 추천 : 4 | 비추천 : 0
수요미식회, 이영돈PD의 먹거리 X파일 등에 방영되었던 낙원상가지하에 위치한 낙원동 일미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저희 마나님께서 워낙 건강을 챙기시는 편이라서, 일미식당의 청국장을 자주 드시러가신답니다. 덩달어 저도 청국장을 원없이 먹고 있습니다. 점심 시간때 일찍 가지 않으면, 줄을 길게 서야 하기 때문에, 이 날은 11시 40분경 도착을 했는 데, 이 시간에도 제 앞에 줄이 있더군요 ㅠ..ㅠ 일미식당 메뉴는 청국장찌개, 오징어볶음 그리고 제육볶음만 가능하답니다. 선택과 집중에 걸맞는 메뉴이지 않을가싶습니다. 일미식당을…
[60] 전남 [보성]앨리스카페 댓글8 인기글첨부파일
작성자 : 송골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 작성일 : 2015-08-15 | 조회수 : 2059 | 추천 : 2 | 비추천 : 0
보성에 엘리스라는 카페인데 식사도 가능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 혼자 여행갔는데 딱히 불편함 없이 맛나게 먹고왔습니다. 주인분도 참 친절하시구요~ ㅎ 아기자기 한 소품들이 많아서 사진촬영하기도 나쁘지않고 분위기도 참 좋습니다.
[59] 경북 왜관...한미식당..수제 햄버거/치즈시내소/함박스텍..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작성자 : 야옹이디시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 작성일 : 2015-08-14 | 조회수 : 1997 | 추천 : 2 | 비추천 : 0
폰으로 작성하기어렵네요..ㅎㅎ 동생만나러갔다가 맛집검색으로.. 여기서는 꽤 유명합니다. 수제 햄버거가 3천원 치즈시내소..치즈돈까스샌드위치가 5천원 ...스니첼에서 온 말이래요..ㅎㅎ 함박스테이크가 만원.. 저희는 지즈시내소가 제일이더군요. 비주얼과 가격보시고, 지나가실때 요깃거리로 찾아주세요. 저는 다음에 지나갈때 방문할겁니다.
[58] 경기 대부도에 진짜가 나다났다~!!!! 댓글9 인기글관련링크
작성자 : 대부포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 작성일 : 2015-08-07 | 조회수 : 2482 | 추천 : 1 | 비추천 : 0
인천으로 이사갔다네유 ㄷㄷㄷㄷ
[57] 경남 창원북면 마금산온천 땅콩국수 댓글1 인기글첨부파일
작성자 : 야옹이디시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 작성일 : 2015-07-26 | 조회수 : 2510 | 추천 : 2 | 비추천 : 0
그냥 콩국수..땅콩맛나는정도?지만 줄서서 먹어야해요.. 부곡온천은 유명하지만 창원북면외 마금산 온천도 꽤 괜찮다고해요. 가끔 들러서 먹습니다 혹시 지나가시면 "산촌"으로 검색하시면 꽤 나옵니다.
[56] 경남 [창원] 장원돼지국밥 댓글8 인기글첨부파일
작성자 : 야옹이디시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 작성일 : 2015-07-22 | 조회수 : 1414 | 추천 : 4 | 비추천 : 1
지방의 맛집이 별로 없어서 한번 남겨봅니다.. 블로그도 사용해 보는데, 거주하는 입장에서는 광고성이 너무 많아서 도움이 안 될때가 많더군요. 외지가면 어차피 그렇게 가거나 손님 많은 집을 가게 되지만요.. 돼지국밥의 원조는 원래 밀양..하고도 무안면인데요. 원래 생소한 것인데 창원에 내려오고 나서 맛있어서 무안면까지 찾아가서 먹어봤다는...ㅎㅎ 부산의 유명한 돼지국밥집은 한군데만 방문했었고.. 원래 마산/창원지역에도 유명한 돼지국밥집이 많이 있지만 어찌되었는지 10년전 맛을 지키는 곳은 거의 없는 것 같고 가끔 생각나면 찾아가서 먹고 오는 집입니다. 낮에는 줄서야 하고…
[55] 제주 공항 근처 흙돼지가 있는 풍경 댓글1 인기글
작성자 : Rukawa1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 작성일 : 2015-07-22 | 조회수 : 1922 | 추천 : 0 | 비추천 : 0
김해공항 기상악화로 일정보다 3시간 늦게 도착한 제주도 ㄷㄷ 저와 가족들은 일단 렌트차량부터 인수하고 숙소 체크인은 뒤로 미뤄둔 채, 허기진 배부터 달래러 폭풍 검색을 하였습니다. 도착 전부터 첫 메뉴는 흙돼지 요리로 결정했기 때문에 제주공항과 애월 숙소 사이에 있는 유명 흙돼지 식당을 검색하다보니 야노시호 누님이 먹방을 연출하셨던 이 식당 관련 글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사실 인근의 돈사돈이라는 매우 유명한 식당을 먼저 찾아서 갔는데, 한 달에 한 번 쉬는 날에 딱! 무튼 "흙돼지가 있는 풍경"에서 맛 본 흙돼지와 전복구이,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으나 아직도 그 맛…
[54] 제주 제주모슬포 방어마을 샤브샤브전문점 댓글5 인기글
작성자 : Rukawa1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 작성일 : 2015-07-22 | 조회수 : 1433 | 추천 : 0 | 비추천 : 0
여러 방송을 통해서 유명해진 제주의 해물라면을 먹어볼 수 있는 곳은 곳곳에 많이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일정 상 가장 가깝고, 나름 후기가 좋았던 모슬포 방어마을식당을 다녀왔습니다. 결론은 대.박!!! 샤브샤브 전문점이라 다른 메뉴도 많았지만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해물라면 3인분과 막내를 위해 전복죽을 주문~ 원래 면요리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많이 먹지 못하는 체질이라 라면도 1개 이상은 못 먹는데 푸짐한 해산물과 라면 3개를 ㅎㄷㄷㄷㄷㄷ (제가 거의 다 먹은 거 같음 ㅠㅠ) 인근 지나시는 분들께 꼭 추천합니다.
[53] 제주 모슬포 하모해변 HAMUN CAFE 댓글1 인기글
작성자 : Rukawa1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 작성일 : 2015-07-22 | 조회수 : 1041 | 추천 : 2 | 비추천 : 0
모슬포 방어샤브샤브 식당 갔다가 블러그 보고 들렀던 하모 늬우 카페입니다. 주위 경관과 잘 어울리는 파~아란색 건물과 넓은(?) 주차장, 실내에는 모던한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수공예품들이 예쁘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다소 지친 여행 중 꿀맛 휴식을 위해서 아주 딱~ 저와 와이프는 아메리카노를, 우리 아이들은 망고빙수를 ㄷㄷㄷ 주인 아주머니는 저희의 해변을 잠시 보러 간다는 말에 햇살이 따가워서 그냥 가면 안된다고 밀짚모자와 양산을 주저 없이 빌려주시는 센쓰까지 겸비하셨네요 즐거운 휴식이었습니다~
[52] 부산 부산맛집링크모음입니다. 댓글1 인기글
작성자 : 소금인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 작성일 : 2015-07-18 | 조회수 : 925 | 추천 : 2 | 비추천 : 0
[slr에서퍼옴] 부산 남포동, 자갈치, 부평동 인근 음식점들... ​ http://www.xlrclub.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324508&sfl=wr_name%2C1&stx=%EC%86%8C%EA%B8%88%EC%9D%B8%ED%98%95&sop=and&spt=-42375&page=1   [slr에서퍼옴] 부산 자칭 맛집 전문가 로써 몇군데 올려드릴께요~​ http://www.xlrclub.com/…
게시물 검색

상호 : 둘레길 사업자등록번호 : 101-10-62026 대표 : 이계복 이메일 : xlrclub@naver.com 주소 : 서울 종로구 수송동 46-1 301호 TEL : 070-4918-8484
Copyright © slr.co.kr.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TOP